반응형

한국 국산 게임인 블랙서바이벌 영원 회귀가 정말 재미있는데요.

게임이 재미있어서 스트리머들도 자발적으로 재미있게 많이 즐기고 게임 제작사인 님블뉴런도 이런 흐름을 잘 읽고 스트리머 대회를 11월에 열어서 큰 성공을 이뤘습니다.

이번에 다시 한번 2번째 스트리머 대회를 개최한다는 소식이 나왔네요.

 

 

제 2회 따효니배 ER INVITATIONAL 대회입니다.

이름은 첫 대회인 스트리머 따효니 이름을 그대로 따왔네요.

첫 대회에서 따효니 / 인간젤리 / 이춘향 팀은 6팀 중 5등을 차지하고 따효니는 5판 0킬을 해서 0원회귀라는 웃긴 별명이 생겼었는데요. ㅋㅋㅋㅋㅋ

이번에도 첫 대회와 똑같은 스쿼드 팀 대회인데 경기 판수가 6판으로 1판 더 늘었네요.

 

총상금이 3100만 원으로 저번 대회보다 무려 1000만 원이나 상금이 상승했습니다.

님블뉴런 회사 측에서 첫 스트리머 블서 대회가 인기가 좋았고 유저 유입에 긍정적이었다고 생각하나 봅니다.

 

이번에 경기 일정은 11월 22일 일요일 7시에 팀 지명식을 트위치에서 생방송으로 진행하는데요.

첫 대회에서는 조가 정해진 상태로 진행했던 것 과는 다르네요.

팀이 어떻게 짜일지 궁금합니다. ㅎㅎ

팀이 완성된 후에 2주간에 연습기간을 거치고 12월 6일 일요일 7시에 본선 경기가 트위치에서 진행됩니다.

 

[참가 스트리머]

따효니 / 매드라이프 / 울프 / 강소연 / 강지 / 도현

루다님 / 소우릎 / 스나랑 / 승우아빠 / 악녀 / 악어

우정잉 / 이춘향 / 인간젤리 / 중력 / 치킨쿤 / 소니쇼

 

몇몇 스트리머는 1회, 2회 전부 참여하는 분들이 있네요. 확실히 게임이 재미가 있었나 봅니다.

새로운 스트리머 분들도 있어서 이번 대회는 새로운 모습도 많이 보여줄 것 같네요. ㅎㅎ

 

아래 영상은 제가 정말 재미있게 본 블랙서바이벌 영원회귀 영상입니다. ㅋㅋㅋㅋ

무료 게임이니 관심 있으시면 한번 보시고 판단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네요.

 

요즘 정말 블랙서바이벌 영원회귀 재미있게 즐기고 영상 보기도 하는데 계속해서 대박나고 흥행하면 좋겠네요. ㅋㅋㅋ

블랙서바이벌 영원회귀 꿀잼~~!!!

 

youtu.be/NaZJP8kxb7I?t=283

 

 

관련 소식 : 1월 [영원회귀: 블랙서바이벌] 제 3회 프로게이머 대회

 

1월 [영원회귀: 블랙서바이벌] 제 3회 프로게이머 대회

요즘 점점 인기가 좋아지고 있는 한국 국산 게임 블랙서바이벌 영원회귀가 성공적인 행보를 이어 나가고 있는데요. 최근 뉴스에서 블랙서바이벌 제작사에 카카오 게임즈가 1900억대 투자를 진행

shw098.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