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스팀 무료 게임 블랙서바이벌 영원회귀라는 게임을 정말 재미있게 하고 있는데요.

 

이 게임이 유튜브나 트위치로 게임 시청하는 것도 생각보다 정말 볼만하고 재미가 있었습니다.

게임 플레이 영상을 재미있게 보다가 트위치 스트리머들이 11월에 대회를 한다고 해서 소개하려고 하네요.

 

 

제 1 회 따효니배 ER INVITATIONAL 대회입니다.

제가 알기로 따효니라는 스트리머가 광고를 받아서 게임 플레이를 했는데 해보니 게임이 재미있다고 사비로 스트리머 대회를 열려고 했다고 합니다.

그런데 소식을 접한 게임 회사가 규모를 키워서 대회를 크게 열었다고 하네요.

 

 

일정은 11월 1일 7시에 트위치에서 방송됩니다.

 

A조 : 강소연 / 우정잉 / 치킨쿤

B조 : 따효니 / 인간젤리 / 이춘향

C조 : 소우릎 / 도현 / 루다님

D조 : 똘똘똘이 / 스나랑 / 애기현아

E조 : 크랭크 / 알보토 / 박잔디

F조 : 막눈 / 크라니쉬 / 한냥

 

 

 

요즘 한창 스트리머들이 대회 연습을 많이 하던데 정말 재미있게 보고 있습니다. ㅋㅋㅋ

대회도 정말 성공적이고 재미있게 진행되면 좋겠네요.

 

관련 소식 : 12월 [블랙서바이벌 영원회귀] 제 2회 스트리머 대회

 

12월 [블랙서바이벌 영원회귀] 제 2회 스트리머 대회

한국 국산 게임인 블랙서바이벌 영원 회귀가 정말 재미있는데요. 게임이 재미있어서 스트리머들도 자발적으로 재미있게 많이 즐기고 게임 제작사인 님블뉴런도 이런 흐름을 잘 읽고 스트리머

shw098.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