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출처 : 오버워치 기간 한정 이벤트 하얀 쥐의 해 2020 유튜브 영상 내

 

2020년 쥐의 해를 맞아서 이번에도 오버워치에서 설날 맞이 이벤트가 진행 중이네요.

이번에도 설날이 맞이해서 신규 스킨이 많이 출시했습니다.

사람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전설 스킨은 총 4가지가 출시되었는데요.

 

힐러 : 브리기테(경극), 모이라(탈춤), 루시우(사물놀이)

공격 : 솜브라(변검)입니다.

 

설날 하면은 역시 우리나라 한국과 중국인데 이번에도 한국 스킨이 2종이나 되네요. 이번 스킨들은 개인적으로 4가지 전부다 아주 잘 나온 것 같습니다.

 

사물놀이 루시우

 

우리 비트를 타고 노는 루시우 형님은 리듬감 있게 사물놀이 스킨으로 나왔는데 캐릭터 컨셉이랑 한국적인 스킨이랑 매칭이 정말 잘 나온 거 같아요.

이런 세세한 점에도 신경 쓰는 게 역시 탑클래스 게임 기업 블리자드라는 생각이 듭니다. 요즘은 하락세이지만요....

 

여튼 다음으로 한국 스킨 모이라입니다!

 

탈춤 모이라

 

이번 한국 스킨은 민속놀이 같은데 개인적으로 모이라 스킨이 가장 마음에 듭니다. 색감도 화려하고

하지만 저는 모이라를 하지 않아서....... 조금은 아쉽네요.

 

경극 브리기테

 

제가 사려고 하는 설맞이 1순위 스킨 경극 브리기테입니다.

브리기테는 제가 자주 플레이하는 캐릭이고 스킨도 예쁘게 잘 나왔네요. 마음에 듭니다. 마음에 들어요.

 

특이하게 변검 스킨은 정말로 변검을 합니다. 정말 이런 디테일한 스킨을 만들어 주시는 블리자드, 신규 게임도 좀 재밌게 만들어서 대박 치길 바랍니다.

 

변검 솜브라

 

총 4가지 가면이 번갈아가면서 바뀌는 스킨인데요. 스킨 정말 잘 나왔습니다.

솜브라만 아니였어도 정말로 샀을 텐데....... 게임하다 돈이 모이면 그냥 사야겠네요.

 

쥐의 해 이벤트 내의 신규 감정 표현도 정말 예쁘게 잘 나왔는데요. 어릴 적 추억의 연날리기와 아직 체험을 못해본 호롱불 날리기입니다.

 

감정표현 : 연 날리기(바스티온), 호롱불(한조)

 

이번에는 영상으로 봐볼게요. 영상으로 봐야 정말 잘 나온 것을 체감할 수 있어요.

 

연 날리기 바스티온

 

연날리기를 하기 위해 한지에 색칠하고 대나무를 붙이고 날려 보냈던 어릴 적 추억이 생각나네요.

 

호롱불 한조

 

호롱불 날리는 한조입니다. 개인적으로 한번 체험해보고 싶은데 다음에 연등 축제라도 한번 가야겠네요.

이번 설맞이 이벤트는 2020년 1월 17일 ~ 2020년 2월 5일까지예요.

오버워치를 즐기는 게이머 여러분도 즐거운 명절 되시고 예쁜 스킨들도 많이 받으면 좋겠네요~~

 

오버워치 기간 한정 이벤트 l 하얀 쥐의 해 2020 : https://youtu.be/zIjciZmrspU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