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가 어릴 때는 정말 스타크래프트 워크래프트 3가 대유행이 있었는데요.

이 게임들 특징은 게임 자체도 재밌었지만 그 안에서 유즈맵이라는 개발자나 일반인들이 정말 다양한 아이디어로 독특하고 재밌는 게임들은 맵으로 구현해서 많이 즐길 수 있는 콘텐츠가 있었어요.

실제 워크 유즈맵 중 하나인 도타나 카오스가 그 유명하고 전세계인이 즐기는 리그 오브 레전드의 시작점이죠.

요즘 유즈맵에서 인기를 끌고 개발 노하우로 정규 게임 발매를 많이 시도하고 있는 추세인데요.

 

이번에 오랫동안 인기를 유지해온 랜덤 타워 디펜스 류 게임이 정규 발매되었습니다.

 

 

 

 

'엔젤게임즈'라는 회사에서 프로젝트 랜타디라는 게임을 정규 발매했는데요.

실제 스타크래프트 랜덤 타워디펜스 개발자가 게임을 만들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스타 프로게이머 레전드! 이윤열 선수가 개발에 참여했다고 하니 게이머의 눈으로 재미있는 게임을 만들었을 것 같았는데요.

지금 스팀에서 얼리 액세스로 22000원에 판매 중입니다.
게임이 무료로 전환되었습니다.
(2020년 2월 25일까지 출시 기념 10% 할인이라고 나오는데 기간 연장될지는 잘 모르겠네요.)

이것 말고도 얼리억세스 특전으로 프리미엄 패스권은 선물로 주고 있으니 관심 있으면 지금 사서 해보는 게 좋겠네요.

[얼리엑세스 특전]
1. 출시 할인 10%
2. 타워 프로필 및 스킨을 획득할 수 있는 프리미엄 패스권을 선물로 증정 (정식 출시 전까지)

실제 저는 구매해서 게임을 즐기고 있는데 게임이 스피드 있고 충분히 재미가 있는 것 같습니다.

프리미엄 패스권은 게임을 즐기면서 경험치를 모아 스킨이나 캐릭터 프로필, 캐릭터 보이스 등을 주는 건데요.

요즘 나이가 들어서 그런지 오래 게임할 체력이 안 되는 저는 프리미엄 패스권 전부 획득 가능할지는 모르겠습니다. ㅜ.ㅜ

프리미엄 패스권으로 받을 수 있는 스킨 등을 정리해서 보여 드릴게요.

 

 

 

 

프리 시즌인 정식 출시일 전까지라는데 30 렙까지 달성해야 스킨들 전부를 획득 가능합니다. 경험치는 게임 당 순위권 안에 들어가던가 미션을 완료해서 받을 수 있는데요.

미션이 있어서 판수를 늘리면 전부 획득은 될 거 같습니다. (하지만 저는 판수를 늘릴 체력이 없어.........)

개인적으로는 정말 많은 유즈맵들을 즐긴 게이머로서 재미있게 하고 있고 게임이 많이 팔려서 잘 되면 좋겠네요.

이 게임이 성공하면 재미있었던 유즈맵들이 또 정규 발매될지 모를 일 아니겠습니까? ㅋㅋㅋ

 

https://youtu.be/-6BYviENDyM

 

영상은 프로젝트 랜타디 튜토리얼 플레이하는 영상입니다. 보시면 게임 자체는 어렵지 않습니다. 저도 정말 빠르게 적응해서 즐기고 있어요.

 

https://youtu.be/au6eZ5dPoDc

 

이 영상은 랭킹 1위를 찍어본 게이머가 실제 게임을 플레이 영상입니다. 설명도 되게 잘하는 게 저도 고수가 되면 좋겠네요. ㅋㅋㅋ

여러분도 관심 있으시면 스팀에서 프로젝트 랜타디 구매해서 해보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