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라이엇 게임즈에서 만든 게임, 전략적 팀 전투가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롤토체스, TFT라고도 많이 불리는 게임인데 이번에 모바일로 나오면서 접근성도 좋아지고 광고도 대히트를 치면서 롤토체스를 많이들 즐기고 있을 겁니다.

참고로 TFT 모바일 광고는 쇼미 더 머니에 나왔던 머쉬베놈이 노래에 참여했어요.

 

광고가 정말 재미있고 중독성 있습니다. ㅋㅋㅋ

TFT 모바일 두둥등장! 중독성이 강한 겜 두둥등장!!

 

https://youtu.be/_tKd9Vcky14

 

모든 게이머들이 게임을 잘하기를 바라지만 어렵죠?

(저도 리그 오브 레전드나 오버워치 등 거의 실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ㅜ.ㅜ)

그나마 롤토체스는 제가 그래도 소질이 있는지 시즌1에도 다이아 달성을 했는데 이번 시즌3에도 다이아를 달성했습니다! ㅋㅋㅋ

 

 

다이아 문양이 합쳐질 때마다 가슴이 웅장해집니다. ㅎㅎㅎ

 

 

다이아 달성했던 조합은 우주해적입니다. 템파밍하는 맛이 일품인 아주 재미있는 조합인 거 같아요.

이번 판은 템이 많이 나오지가 안아서 3등으로 다이아를 갔네요.

 

 

약 150판 만에 다이아를 갔습니다. TOP 4등 비율이 50%를 넘었으니 그래도 승률이 양호하네요.

다이아 안정권으로 들어가려고 몇 판 더 했는데 플레로 강등당했습니다. ㄷㄷㄷㄷ

다행히 바로 2등 해서 다이아 복구에는 성공했는데 시즌 마칠 때까지는 다이아를 유지고 싶네요.

시즌1 때는 개인적으로 바빠서 게임 못 돌리고 점수가 까여서 강등되고 플레로 시즌 마무리를 했었거든요.

 

저처럼 게임 못하는 일반인도 롤토체스 다이아 달성이 가능하니 여러분도 다이아 달성하면 좋겠네요.

 

제가 좋아하는 게임이 TFT 모바일 나오고 정말 갓 게임된 거 같아 기쁘네요. ㅎㅎㅎ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