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0년 새해 시작하고 첫달!

이번에도 1월의 앱테크 및 재테크 수익 가계부를 쓰게되네요.

1월에는 앱테크를 처음부터 끝까지 시작한 달이라 한달 평균 앱테크 수익을 예상할 수 있었는데요.

앱테크 수익은 생각보다 많지 안았습니다. 물론 저는 본격적으로 파고든 것은 아니고 출석체크 등 접근성 쉬운 것만 운영한겁니다.

 

앱테크를 꾸준히 하다 보니 좀 더 발품을 많이 팔고 접근성이 어려운 부분도 파고들면 수익이 꽤 늘어날 부분도 보였습니다.

예로 들면 토스 돈상자 뿌리기나 행운상자, 만보기 등이 있는데 주변 지인들에게 부탁이나 사람들은 구해야됩니다. (저는 는 스팸문자 보내는 것 같아서 안했습니다.)

 

일단 수익부터 보고 갈까요?

 

 

이번달 수익 내역입니다.

포인트 및 앱테크 현금화 합산으로 한달에 약 50000 정도 모았는데요.

포인트는 바로 현금화 가능한 포인트가 아니면 기프티콘 구매후 판매를 진행해야되서 포인트 내역보다는 감소분이 있습니다.

그래도 출석체크나 광고보기 등 접근성이 가볍고 쉬운 것 위주로만해도 넉넉 잡아도 4만원 정도 수익은 발생시킬 수 있을 것 같네요.

 

저는 포인트 수익을 주로 썸뱅크 포인트 적금에 넣고 있는데요. 이번달 이벤트로 포인트 입금 시 2% 추가 포인트를 줘서 현금으로 한달 최대 입금 금액을 채웠습니다.

그래서 모든 포인트를 현금화 못했는데요. 다음달 현금화 수익이 늘겠네요. ㅋㅋㅋ

이번달은 새해라 이벤트가 많아서 은근 이벤트 수익도 많이 발생해서 좋았습니다.

 

재테크 수익은 그래도 은행보다 이자가 높은 것 위주로 넣고 있는데요. 아직 100만원 이하로 진행해서 그런지 수익이 많지는 안네요.

2월에는 300만원 이상 투자한 수익이 들어오는데요. 예상 금액이 앱테크 수익이랑 비슷할 것으로 예상되요.

그래도 은행 예금, 적금보다 높은 이자가 발생하는 상품으로 투자했는데 앱테크 수익이랑 비슷하니 금액이 몇 만원 발생한다고 무시할 것은 못되는 것 같아요. 심지어 투자는 원금 손실이 발생할 수도 있으니깐 조금의 귀찮음만 참아내면 괜찮은 수익처가 될 것 같네요.

 

그럼 1월 수익 간단하게 적어 볼게요.

 

1월 앱테크 및 재테크 포인트 + 현금 수익 : 52932

1월 앱테크 및 재테크 실제 현금화 수익 : 27624

 

부업의 길은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뭐 할지, 내가 할수있을지 망설이는 분들 많으실거라고 생각합니다.

 

엡테크는 아무나 쉽게 할수있는 방법이니 일단 앱테크로 부업을 시작해보는게 어떨까요?

 

시작이 반이니 앱테크로 시작해서 나만의 부업 아이디어가 떠오를지도 모를 일 아니겠습니까? ㅎㅎ

 

여러분도 많은 수익 발생하길 바래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