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년 10월 17일에 다른 책들과 일괄 등록된거 같습니다. 첵에 출간일은 12일인데 실제 서점 등록은 17일 자로 올라간 것 같거든요.

 

 

10월 3일에 e퍼플 신청을 했으니 약 14일, 2주 정도 걸렸네요.

 

 

문피아에는 삭제할까도 하다가 조회수등 기록들이 없어지는게 아쉬워서 그냥 비공개로 전환하였습니다.

 

 

 

 

 

리디북스에 필명 가볍으로 책이 나왔네요. ㅎㅎㅎ

 

리디북스 말고도 북큐브 알라딘 교보문고 네이버 스토어 구글 북앱 등 많은 서점에 제 글이 검색되기 시작했습니다! 신기방기 합니다. ㅋㅋㅋ

 

 

드디어 첫 출판을 끝내봤습니다. 서점에 검색되는 제글이 생겼다는 게 정말 신기하고 재미있고 뿌듯합니다.

 

 

여러분도 평소에 글을 써보고 싶었던 분이 있다면 망설이지말고 도전해보면 좋겠네요. 생각보다 어렵지 않고 할만합니다.

 

 

작은 것을 도전하고 가벼운 일상의 탐험가가 다들 되어 봅시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