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년 문피아 공모전.....

제가 글을 쓰고 처음으로 웹소설 공모전에 참가했던 기억이 있는 시기입니다.

완전 생초짜인 저는 몇 화 쓰지도 못하고 창작이 얼마나 어려운지 느꼈던 공모전으로 기억하고 있네요.

이때 대상을 탄 작품은 웹소설계에서 아주 유명해지고 대박을 친 걸로 알고 있습니다.

지금은 비슷한 류의 소설이 많이 등장했지만 그 당시 이 작품은 참신하고 재밌는 소재였다고 생각합니다.

 

 

유려한 작가님의 '백작가의 망나니가 되었다'입니다.

저도 본 작품으로 정말 재미있습니다.

지금은 흔한 웹소설 작품의 등장인물에 빙의하는 글인데 이 작품이 초창기 작품이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습니다.

안 보신 분들은 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이 당시는 나름 열심히 머리를 굴리며 제 작품을 쓴다고 많은 글을 보지는 않았습니다.

그래서 대상 말고는 본 기억이 없는 작품들이네요.

SOKIN 작가님은 2019년 공모전에도 수상했던데 2년 연속 수상했네요.

혹시 2017년에도 수상 했으려나요??

 

 

인기상과 심사위원 상, 신인상 총 5명입니다.

이 당시 대상이 워낙 인기가 많았긴 했는데 인기상도 공동 수상했습니다.

심사위원상과 신인상은 역시나 제가 모르는 작품들이네요.

이때는 표지에 캐릭터가 없는 옛날 방식 표지도 몇 개 보이네요. ㅋㅋㅋ 추억입니다.

 

2021.09.10 - [잡담/공모전] - 제 1회, 2회 문피아 공모전 수상작 소개

 

제 1회, 2회 문피아 공모전 수상작 소개

거슬러 올라가는 문피아 공모전 글도 이번이 마지막이네요. 2015년부터 시작해서 2021년까지 무려 7년간 이어져 온 문피아 공모전입니다. 정말 대단하다는 말이 절로 나옵니다. 각설하고 마지막 1

shw098.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